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결제 금액보다 초과 입금한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board/faq/read.html?no=32&board_no=3

결제 금액보다 초과 입금한 경우에는 자동 환불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 꼴로르 고객센터 070-8881-0052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주문내역과 배송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board/faq/read.html?no=31&board_no=3

주문내역과 배송조회는 우측 상단 MY CCOLORE 첫번째 폴더인 주문조회를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혹은 꼴로르 고객센터 070-8881-0052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 시 택배비 안내

/board/faq/read.html?no=30&board_no=3

교환 및 반품 시 택배비는 2,500원 입금해주셔야 정상처리가 되며 보내실 때는 선불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퀵으로 배송이 가능한가요?

/board/faq/read.html?no=29&board_no=3

배송관련해서는 업무협약을 맺은 택배사를 통해서만 발송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퀵으로 배송은 불가하며 꼴로르 사무실 방문 시 현장구매는 가능하십니다.

A/S 비용은 어디서 결제하나요?

/board/faq/read.html?no=28&board_no=3

품질보증기간이 지나거나 소비자 과실로 인해 A/S 비용이 발생할 경우 홈페이지 하단에 기재 되어있는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정상처리 되십니다.

자세한 내용은 A/S 담당자가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취급점 안내

/board/faq/read.html?no=27&board_no=3

우측 상단 COMMUNITY에 OFFLINE SHOP 칸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한 경우 어떻게 되나요?

/board/faq/read.html?no=26&board_no=3

무통장 입금으로 진행할 경우 반드시 주문자 명의로 입금을 하셔야 배송처리가 신속하게 이루어집니다.

만약 주문자와 입금자의 이름이 다른 경우 입금 확인이 늦어질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 070-8881-0052로 연락주세요.

전화 주문도 가능한가요?

/board/faq/read.html?no=25&board_no=3

네 가능합니다. PC나 모바일 결제가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 070-8881-0052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립니다.

단, 전화 주문은 무통장 입금만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이 가능한가요?

/board/faq/read.html?no=24&board_no=3

네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의 경우 매번 구매자 정보를 재입력 해주셔야 합니다.

간편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원가입을 권장합니다.

배송기간과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board/faq/read.html?no=23&board_no=3

배송기간은 평균 구매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평균 2~3일 소요됩니다.

구매 금액이 50,000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2,500원이 추가되며 50,000원 이상일 경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교환 및 반품은 어떤 기준으로 적용되나요?

/board/faq/read.html?no=22&board_no=3

꼴로르는 전제품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파손 및 불량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교환 및 반품을 할 경우 왕복 배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는 경우

1. 보관 박스나 비닐이 심하게 훼손되어 재판매가 어려울 경우

2.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상 지난 경우

3.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텍(상표)을 분실한 경우나 심하게 훼손한 경우

(텍의 유무는 제품 사용여부를 가리는 가장 객관적인 기준이 됩니다.)

4. 고객님의 과실로 인해 제품이 훼손되거나 오염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의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board/faq/read.html?no=21&board_no=3

일단 교환 및 반품의 경우 가능 여부를 고객센터 070-8881-0052를 통해 문의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혹은 구매하신 상품페이지로 가셔서 문의글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립니다.

안내 받으신 후 하단에 기재되어 있는 주소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꼴로르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540 현대지식산업센터 2차 B동 416호)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board/faq/read.html?no=20&board_no=3

A/S 접수는 고객센터 070-8881-0052를 통해 문의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혹은 구매하신 상품페이지로 가셔서 문의글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립니다.

안내 받으신 후 하단에 기재되어 있는 주소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꼴로르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540 현대지식산업센처 2차 B동 416호)

무상 A/S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board/faq/read.html?no=19&board_no=3

꼴로르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1년이며 사용상 부주의가 아닌 경우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상 A/S 해드립니다.

무상 A/S 기간이 경과한 경우 실비 수준의 비용이 청구됩니다.

A/S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board/faq/read.html?no=18&board_no=3

본사  A/S 접수완료 --> 해당 수선업체로 배송 --> A/S 완료 후 본사로 배송 --> 본사에서 한번 더 검토 후 --> 고객님께 배송

평균 A/S 기간은 2주에서 3주 정도 소요됩니다. 기타 사유로 인해 A/S가 길어질 경우 본사 A/S 담당자가 별도로 연락을 드립니다.

A/S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board/faq/read.html?no=16&board_no=3

사용상의 부주의로 인한 A/S와 품질보증기간이 지난 상품의 경우 실비 수준의 비용이 청구됩니다.

수리 비용은 물건 확인 후 책정하여 본사 A/S 담당자가 연락을 드립니다.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board/faq/read.html?no=15&board_no=3

신용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3~7일 후 카드사에서 취소해드립니다.

계좌이체의 경우 영업일 기준 2~3일 후 거래은행에서 송금해드립니다.

asdfasf

/board/faq/read.html?no=14&board_no=3

asfasdfasdfasdf